INNOCITY 계약자님!
2025년 8월 20일 이노시티 소식을 전합니다.
먼저 계속되는 폭염과 찜통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는 요즈음, 계약자님과 가족 분들의 건강을 기원드린다는 말씀 올립니다.
계약자님들이 잘 아시다시피 현지 정치적•경제적 상황이 여의치 않아 대다수 메이저 외국계 기업이 철수함에 따라 기존의 외국인들이 약 90% 이상 본국으로 귀국한 상태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노시티 현지 입주영업팀이 이노시티 입주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으며, 현재 이노시티에 262세대가 입주한 상태로 약 35%의 입주율을 보이고 있는 상황입니다. 계약자님들께서 보시기에 만족할 만한 수치는 아니지만 기존에 입주를 완료했던 프로젝트들도 입주율이 떨어져 최근에는 입주율이 30% 미만인 것을 감안할 때이노시티의 입주율은 완만한 상승곡선을 지속 유지해 나가고 있다라고 조심스럽게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덧붙여 앞서 말씀드린 현재의 어려운 정치적•경제적 상황 변화의 타개 및 변곡점이 될 것이라고 생각되는 미얀마 내 총선 일정이 금년 12월 28일로 공식 발표되었음을 알려드리게 되었습니다.
<2025.8.19. 미얀마 영문관보(GNLM)발췌>
<2025.8.19. 미얀마 선거관리위원회 발표문>
계속 소문으로만 무성했던 미얀마 총선의 공식일정발표는 정말 요즈음 같은 폭염에 한줄기 빗줄기 소식과 같은 희망적이고 고무적인 일이 아닐 수 없겠습니다. 이런 반가운 소식에 이노시티 입주영업팀에서는 2026년에는 이노시티 입주율이 가파른 상승곡선을 그릴 것이라고 조심스럽게 기대 및 실제 그렇게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입니다.
터미널 준공 및 총선 소식 등 좋은 소식이 연이어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이노시티 쇼핑몰 내 입점해 있는 원스톱 마트의 폐점에 대해 우려의 목소리가 들려온다 하여 실제 상황에 대해서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이는 원스톱 마트 측에서 공용관리비를 납입하지 않고 있어 건물관리회사에서 부득이 전기를 차단할 수밖에 없었으며 현재는 엄밀하게 폐점이라기보다는 원스톱 마트 측에서 관리비 납부를 미룬 채, 영업을 중단하고 있는 상태임을 알려드리오니, 계약자님들께서는 무성한 억측이나 소문에 괘념치 않으셨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모쪼록, 계속되는 무더위에 이노시티를 성원해 주시는 계약자님들과 가족분들 모두 건강에 유의하시고 강건하시길 기원드립니다.
2025. 08. 20
영업관리팀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