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01. 29. 이노시티 소식

INNO CITY 계약자님!
2024년 1월 29일 이노시티 소식입니다.

지난 1월 27일 토요일 오후 5시
이노시티에서 ‘미얀마 한인 신년 음악회’가 열렸습니다.

17

콘서트 가이드 장일범님의 진행으로 시작된 미얀마 한인 신년 음악회는 소프라노 이소연, 바리톤 김동섭, 피아노 최선미 외에도 미얀마 교향악단이 출연하여 현악4중주를 연주하였습니다.

6

현악4중주 – 미얀마 교향악단 (Light of Yangon Philhamonic)
연주자 : 바이올린 Naw Hay Tar Nay / 바이올린 Saw Carlos Thein / 비올라 Eh Lel Bwel / 첼로 Saw Gyaw

7

8

소프라노 이소연, 피아노 최선미

9

바리톤 김동섭, 피아노 최선미

16
15
음악회에 초대된 280여 명의 오피니언 리더(Opinion Leader)들은
샘플하우스를 방문하여 이노시티 세대 내부를 견학할 기회를 가졌습니다.

이노시티 운영진이 수영장과 홍보관 사이 잔디밭에 무대와 관람석을 준비하고 관람석 옆으로 상담부스를 설치하여 음악회 자료를 배포하면서 자연스럽게 이노시티를 홍보하고 입주상담을 진행했기 때문입니다.
1
104동 앞에 마련한 스탠딩 테이블에서 간단한 다과를 즐기던 분들도
이노시티 상담부스에 다가와 직원의 안내를 받으며 샘플 하우스를 견학하였습니다.
2
지하주차장에서 GF층으로 올라오시던 분들도
엘리베이터에 부착된 안내문을 보시고 샘플 하우스를 구경하셨습니다.
10
13
12
11
13
14
음악회에 참석하신 분들은 양곤에서 강한 영향력을 행사하는 오피니언 리더(Opinion Leader)입니다.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구체적이진 않지만 입주에 대해 문의하신 분들이 있었습니다.

이노시티 운영진은 이 분들이 앞으로도 계속 이노시티에 관심을 갖도록 지속적으로 연결고리를 맺어갈 것이며 음악회 뿐만 아니라 다른 행사들을 개최하여 이노시티가 언론에 꾸준히 노출되도록 조직적으로 홍보활동을 펼쳐 나갈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2024.01.29.
이노시티 영업관리팀 올림